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수험전문 교육기업 박문각이 2일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 응시생들을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예약자 전원에게 과목별 대표 강사진의 마무리 특강과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박문각의 가답안 서비스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2021년 국가직 시험에서 실제 합격선과의 단 0.04점 차이의 합격 예측 컷을 발표하며 신뢰성 있는 분석 결과를 도출한 바 있다.
시험일 오후 2시부터 대표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라이브 해설 강의가 박문각 유튜브 및 넷클래스로 동시 송출되어 각 과목별 국가직 시험에 대한 문제 해설과 이를 토대로 한 지방직 시험의 출제 전망과 중점 학습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예약자 전원에게는 과목별 대표 강사진의 마무리 특강과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푸라닭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GS25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합격기원 선물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박문각 관계자는 "지금까지 고생한 공무원 수험생 모두의 노력과 수고를 칭찬 드리며, 가장 빠른 필기 합격 전망과 지방직 시험 준비를 위한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서비스를 통한 확실한 마무리 학습으로 수험생 모두 목표 점수 이상의 고득점 달성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