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성형외과가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예능 ‘MAKE ME Girl(이하 맥미걸)’의 닥터스군단으로 출연한다.
‘맥미걸’은 지난해 3월 종영한 남성 메이크오버 예능 ‘MAKE미남(이하 맥미남)’의 뒤를 이어 기획된 방송 프로그램으로,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일상 속 불편함을 겪고 있는 2030 여성들의 고 민을 해결해줌으로써 떨어진 자존감을 회복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삶을 변화시켜주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얼굴부터 체형까지 성형외과 전 분야를 다루는 에이비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해 사례자들을 위한 맞춤 성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비성형외과 관계자는 “단순히 외모를 변화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심리적인 치유를 통해 삶 을 변화시켜 주고자 하는 ‘맥미걸’의 기획의도가 본원이 추구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성형 문화 정 착에 부합해 맥미남에 이어서 또 참여하게 됐다”며, “아름다워지기 위해 하는 성형이지만, 맥미걸 사례자들이 안전하고 조화롭게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에이비성형외과 의료진이 출연하는 맥미걸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더라이프 채널과 LG 헬로비전 헬로tv 채널 등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