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성형외과, 여성 위한 메이크오버 예능 ‘맥미걸’ 참여

에이비성형외과가 여성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예능 ‘MAKE ME Girl(이하 맥미걸)’의 닥터스군단으로 출연한다.

 

‘맥미걸’은 지난해 3월 종영한 남성 메이크오버 예능 ‘MAKE미남(이하 맥미남)’의 뒤를 이어 기획된 방송 프로그램으로,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로 일상 속 불편함을 겪고 있는 2030 여성들의 고 민을 해결해줌으로써 떨어진 자존감을 회복시키고 궁극적으로는 삶을 변화시켜주고자 하는 취지가 담겨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얼굴부터 체형까지 성형외과 전 분야를 다루는 에이비성형외과 전문의들이 직접 참여해 사례자들을 위한 맞춤 성형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비성형외과 관계자는 “단순히 외모를 변화시키는 데 그치지 않고, 심리적인 치유를 통해 삶 을 변화시켜 주고자 하는 ‘맥미걸’의 기획의도가 본원이 추구하는 안전하고 건강한 성형 문화 정 착에 부합해 맥미남에 이어서 또 참여하게 됐다”며, “아름다워지기 위해 하는 성형이지만, 맥미걸 사례자들이 안전하고 조화롭게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에이비성형외과 의료진이 출연하는 맥미걸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더라이프 채널과 LG 헬로비전 헬로tv 채널 등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권기범 기자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