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 삶도 행복하게” SK엠앤서비스, 가족친화기업 재입증

SK엠엔서비스의 가족친화인증 획득 알리는 이미지. SK엠엔서비스 제공

 

SK엠앤서비스가 ‘가족친화기업’으로 재차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SK엠앤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복지 플랫폼 ‘베네피아’를 운영하는 복지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모범적으로 운영되는 기업과 공공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SK엠앤서비스는 지난 2019년 첫 인증 이후 올해까지 5년간 자격을 유지했고 이번 재인증으로 2027년까지 가족친화기업으로 계속 이름을 올리게 됐다.

 

SK엠앤서비스는 연차휴가는 물론 5일 유급휴가, 가족기념일 휴가, 5년 단위의 장기근속휴가 등 법정 휴가 외에도 다양한 휴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시차출퇴근제 등 유연 근무제도와 재택근무를 시행하고 매달 두 번째 금요일을 ‘재충전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임산부와 워킹맘을 위한 근로 시간 조정, 출산 휴가, 육아휴직을 제공하고 배우자 출산휴가도 의무화 했다.

 

SK엠앤서비스 임원은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직원 복지 향상과 지속 가능한 성장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이루는 가족친화기업의 모범이 되겠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