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특별한 크리스마스 위한 ’퍼퓸 디퓨저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사진=쿤달

쿤달(KUNDAL)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퍼퓸 디퓨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퍼퓸 디퓨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반짝이는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겨울 한정판 기획세트로 이달부터 한정수량 판매될 예정이다. ‘퍼퓸 디퓨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에디션 전용 패키지에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2개, 섬유스틱 5p 2세트, 트리, 리스, 지팡이 데코스틱 3종까지 크리스마스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구성품들로 구성됐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쿤달 퍼퓸 디퓨저는 2022년 기준 650만개 누적 판매량을 달성한 제품이다. 최상위 퍼퓸 등급의 높은 부향률로 지속력이 우수하며 깨끗한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해 부드러운 발향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향기는 따뜻하고 아늑한 연말을 위한 베스트 2종 ▲달콤하고 프루티한 ‘블랙체리’ ▲사랑스럽고 포근한 ‘베이비파우더’으로 선보였다.

 

더스킨팩토리 임하영 BM는 “올 한해 수많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보다 특별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홀리데이 무드를 듬뿍 담은 크리스마스 디퓨저 세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연말 한정으로 1년에 단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쿤달 크리스마스 디퓨저를 통해 포근하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쿤달 퍼퓸 디퓨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현재 쿠팡에서 만날 수 있으며 이달 말 쿤달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오늘의집에도 오픈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