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KUNDAL)’이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 트리트먼트의 새로운 향기 ‘피치오펀치’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한정판으로 지난 8월 27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피치오펀치’는 ‘금목서(Osmanthus)’라는 꽃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쿤달 공식 서포터즈 및 임직원 총 100인과 함께 만든 첫 콜라보 향기이다. ‘금목서’는 9월부터 개화해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꽃이자 ‘만리향’이라는 별명처럼 향이 멀리 전해져 가을의 정령이 되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피치오펀치’는 시트러스 믹스와 자몽, 그레이프의 상큼한 탑노트 향을 시작으로 미들 노트의 금목서(오스만투스), 뮤게, 오렌지플라워의 플로럴향으로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베이스 노트의 포근한 화이트머스크향과 엠버, 패츌리 향이 조화를 이뤄 상큼, 달콤한 꽃향기를 남긴다.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 트리트먼트의 신향 ‘피치오펀치’는 국내 3000개 한정판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리리코(개그우먼 김리안)와 함께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과 동시에 1300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쿤달 제품마케팅 유미BM은 “‘피치오펀치’는 허니 앤 마카다미아 제품으로 1년만에 론
칭한 신향으로, 서포터즈가 실제 블라인드 시향 테스트를 통해 가장 반응이 좋았던 향기”라며 “‘피치오펀치’에 영감을 준 ‘금목서’의 향은 일본인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향 중 하나로, 해당 에디션이 출시되자 일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향이지만, 국내에서는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만큼 품절 전에 서둘러 피치오펀치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치오펀치 에디션은 쿤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트 구매 시 헤어세럼 1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