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영에프앤비, 임직원들과 연탄 나눔 활동 진행

사진=㈜기영에프앤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지난 1월 31일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 서울시 성북구 정릉골 주택재개발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연탄 1000장을 전달했다고 1일 밝혔다.

 

기영에프앤비는 찜닭 프랜차이즈 ‘두찜’, 떡볶이 전문 브랜드 ‘떡참(떡볶이 참 잘하는집)’, 숯불바베큐 치킨 전문점 ‘기영이 숯불두마리치킨’ 등 전국 10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사진=㈜기영에프앤비

 

기영에프앤비는 이번 연탄 나눔 봉사활동뿐 아니라 오래 전부터 매년 꾸준히 다양한 후원 및 봉사, 기부 활동을 진행해왔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때에는 현장 의료진들에게 생수와 찜닭을 후원하고, 복날을 맞아 보육원에 삼계탕을 기부하고, 지역 내 소외 계층에 견과류 등 건강 간식을 나누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외에도 유기견 봉사, 보육원 봉사, 소아암협회 기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온 바 있다.

 

기영에프앤비 관계자는 “최강 한파 속에 어르신들께 자그마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계획이니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