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플레이모빌 산타… 크리스마스 분위기 더해볼까

[정희원 기자] 2016년 첫 출시 후 ‘크리스마스 시즌 히트 상품’이 된 ‘플레이모빌 XXL 피규어 산타’가 돌아왔다.

 

장난감 전문 기업 아이큐박스는 2022년 연말을 맞아 ‘플레이모빌 XXL 피규어 산타’를 국내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높이 65㎝에 달하는 대형 피규어 상품인 ‘플레이모빌 XXL 산타’는 압도적인 크기와 예쁜 디자인으로 성인층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연말 시즌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인기다.

독일 플레이모빌 본사에서부터 한국까지 어렵게 모셔 온 XXL 피규어 산타는 온라인 아이큐박스몰뿐 아니라 전국 백화점 장난감 매장과 이마트 토이킹덤 장난감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타 XXL 피규어와 함께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시즌 상품도 함께한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 크리스마스 베이킹’과 ‘OMY 컬러링 포스터 크리스마스 트리 제품’도 눈여겨볼 만하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는 매년 12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시즌 상품이다. 피규어와 파츠가 들어있는 1부터 24까지 숫자가 적힌 박스를 매일 한 개씩 오픈해 피규어를 모으며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다.

 

올해 출시하는 어드벤트 캘린더는 엄마와 함께 어린이가 쿠키를 굽고 눈사람을 만들고 산타가 썰매를 끌고 선물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가격은 6만5000원.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포스터에 다양한 오너먼트와 반짝이는 금색 스티커가 세트로 들어있는 OMY 포스터 크리스마스 트리는 감성과 시즈널한 무드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12월 25일을 디데이로 설정하고 24개의 오너먼트를 매일 한 개씩 색칠하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3만5000원.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