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빌리지, 자세교정밴드 ‘교정스’ ‘오모아’로 리브랜딩

[정희원 기자] 바른 체형교정 브랜드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던 교정스(GYOJEONG'S)가 15일 ‘오모아(OMOA)로 브랜드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오모아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바른 체형과 바른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체형교정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며 “오모아로 브랜드명이 변경되면서 전 제품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제품의 패키지와 로고가 변경됐다. 특히 자세교정밴드 제품은 사이즈도 리뉴얼해 보다 많은 분들이 바른 체형 교정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곳 자세교정밴드 제품은 등근육 모양에 맞춤으로 디자인되어 소비자가 불편함 없이 보다 편안하게 체형 교정이 가능하도록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나일론과 폴리 소재의 최적의 혼용률로 오랜 사용에도 늘어짐이 없어 체형별 맞춤 착용이 가능하다.

 

오모아 관계자는 “현대인의 잘못된 생활습관들이 자세를 틀어지게 하는 원인이 되어 많은 분들이 이로 인해 불편함을 겪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고품질의 다양한 교정 제품들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모아는 기존 온라인에서만 만날 수 있던 제품 라인을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처를 확장한다. 이와 관련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오모아 손목보호대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와 오픈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p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