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지난 5월 출시한 만능비빔장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을 활용한 레시피 10종을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팔도비빔장 스틱은 팔도비빔면의 시그니처 비빔장을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1인분 조리에 걸맞은 양(30g)을 낱개로 포장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쉽게 사용가능하다.
이번 레시피는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요리 유튜버 ‘랜덤토랑’과 함께했다. 회사 측은 ▲투움바 파스타 ▲아삭 콩불볶음 ▲팔맥 불 보쌈 ▲매콤 계란 볶이 ▲소고기 비빔장볶음 ▲닭갈비덮밥 ▲순두부찌개 ▲버터간장덮밥 ▲새송이 관자 스테이크 ▲에그 인 헬 등 10가지 메뉴를 선보였다.
팔도 관계자는"팔도비빔장 스틱은 비빔장을 스틱형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캠핑, 여행 등 야외활동 중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며 "사용도 간단하다. 1회 조리에 알맞도록 1인분(30g)이 낱개로 들어있다.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라도 별도의 양 조절 없이 정확하게 조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레시피는 팔도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팔도는 간편함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팔도비빔장 시그니처 스틱형’을 선보였다.
happy1@segy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