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해커스인강이 취업 스펙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강생들은 출석 미션 또는 토익 성적 미션을 성공하면 수강료를 제세공과금을 제외하고 환급받을 수 있다.
해커스인강은 토익 점수에 따라 환급률을 차등 적용해 780점 달성 시 100%, 850점 달성 시 120%, 900점 달성 시 200%, 990점 달성 시 300% 현금 환급한다고 전했다.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반 수강생의 경우 성적에 따라 최대 62만 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추가 환급을 받은 수강생 중 수강 기간 내에 후기를 작성하면 토익 응시료도 환급받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패키지의 수강생에게는 한승태, 김동영 등 토익 전문 강사의 수준별·파트별 토익 인강을 제공한다. 특별판 비매품 교재인 토익 기본서 또는 1000제 중 한 권과 해커스어학연구소에서 엄선한 토익·토스오픽·취업팩도 무료로 제공한다. 실전 시험 대비를 위한 <김동영 단기고득점 필기노트>와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봉투형/비매품) 실물 교재도 배송비만 결제하면 받아볼 수 있다. (5G 0원반 제외)
해커스인강은 토스, 오픽, 공기업·한국사·IT 등 최신 취업 강의 중 수강생에게 필요한 강의만 선택해 학습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강의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수강이 종료된 이후 연장 신청을 하면 토익 강의에 한해 무료 연장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반을 선택하면 수강기간 동안 해커스 빅플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며 "해커스 빅플은 인공지능 토익 학습 어플로, 취약 유형을 빠르게 찾아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