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레이(bplay), 댄스챌린지 진행

사진=㈜서양네트웍스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비플레이(bplay)가 10월 31일까지 ‘B.댄스챌린지’의 참여자 모집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14일부터 진행된 비플레이의 댄스챌린지는 키즈댄서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던 비플레이X비보이 워크샵의 연장선으로 비플레이 런칭 모델인 키즈 크리에이터 김원우와 팝핑 댄서 강도균이 참여했다.

 

B.댄스챌린지는 친구, 부모님, 선생님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의 릴스 아이콘을 클릭해 참여할 수 있다. 비플레이의 옷을 입지 않아도 참여가 가능하다.

사진=㈜서양네트웍스

공식 해시태그(#비플레이 #B댄스챌린지)만 달면 자동 참여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챌린지에 참여해 영상을 올려준 3명을 선정해 공식 쇼핑몰 THESYMALL에서 사용 가능한 쇼핑지원금 포인트를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플레이 B.댄스챌린지에서 댄서 강도균과 키즈 크리에이터 김원우가 착용한 상품은 비플레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비아카이브 시리즈로 성별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블랙과 크림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코튼 쮸리 소재를 사용했으며, 비플레이의 시그니처 그래픽을 사용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