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파 차차 치약 아로마 리추얼 에디션 2종 출시

사진=언파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언파’가 구취제거에 효과적인 차콜 치약에 아로마를 더한 ‘차차 치약 아로마 리추얼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언파 차차 치약 아로마 리추얼 에디션은 입 냄새 및 구강 세균을 확실하게 제거해 상쾌함을 선사하는 치약이자,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 ‘언파 차차 치약 블랙’과 동일한 베이스로 개발됐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마무리하는 ‘의식(Ritual)’과도 같은 양치에 ‘향(Aroma)’으로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목적으로 차차 치약 블랙에 아로마를 더해 ‘아로마 리추얼’ 테마의 차차 치약이 탄생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언파 차차 치약 아로마 리추얼 에디션은 자신감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가진 자몽향을 담은 ‘언파 차차 자몽향 치약’,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자스민민트향을 담은 ‘언파 차차 자스민민트향 치약’ 2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 디자인은 자신감을 주는 태양 에너지에서 영감을 받은 자몽향은 오렌지 컬러에 ‘Dancing In The Sun’이라는 메시지를, 밤의 고요한 휴식을 상상하며 만든 자스민민트향은 진보랏빛 컬러에 ‘Lying On The Rooftop’이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언파 차차 치약 아로마 리추얼 에디션의 주성분인 ‘차콜 파우더(숯 가루)’는 흡습 & 흡취성이 뛰어나 냄새 제거에 뛰어난 효과를 가진 자연 유래 성분이다.

 

언파 관계자는 “차차 치약 블랙이 출시된 지 5년이 됐고, 그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 보답하는 이벤트로 ‘향’을 통해 작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 제품의 기획 과정에는 차차 치약을 5년 간 꾸준히 애용한 VVIP 고객 25명이 테스터로 참여해 제품의 향, 디자인, 메시지 등에 의견을 더해 더욱 의미가 있으며, 앞으로 위와 같은 특별 에디션 제품의 기획과 출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