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종합 커머스 ‘펫스토리’, 케이펫페어 일산 참가

사진=펫스토리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2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3일간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일산’이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따사룸’ 브랜드로 알려진 ㈜대승아이앤피는 ‘2019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새로운 마이펫 반려동물 종합 커머스 ‘펫스토리’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펫스토리 관계자는 “행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 할인 및 휴대용 무료방석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펫스토리는 ‘반려동물과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을 함께’ 하는 것을 추구하며 논슬립 강아지 롤 매트, PVC 애견 매트를 비롯한 반려동물 하우스, 방석, 계단, 쿠션 등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반려동물 종합 커머스다.

 

펫스토리에 따르면 인기 제품인 롤 타입 강아지매트는 고객이 원하는 만큼 규격에 맞게 재단 가능해(9·14·18mm)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사용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펫스토리에서 판매되는 모든 애견매트는 ‘어린이 안전 인증’을 받은 고급 PVC 재질로 되어 있어 환경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승아이앤피 최석수 대표는 “지난 박람회 참가 이후 많은 고객의 성원으로 이번에는 부스를 늘려 참가했으며, 종합 반려동물 커머스 펫스토리를 론칭해 고객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면서 “추후 반려동물 간식도 출시할 예정으로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