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보아키친,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 론칭 방송 성료

발보아키친의 ‘발보아 그래놀라’ 3종(통곡물∙흑임자∙카카오) 발보아키친 제공

 

고식이섬유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키친(Balboa Kitchen)’이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 단독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발보아키친은 최근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에서 ‘발보아 그래놀라’ 3종(통곡물∙흑임자∙카카오)을 선보였다. ‘김나운의 라라쇼’는 배우 김나운이 센스 있는 안목으로 직접 선택하고 경험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롯데홈쇼핑의 대표 셀럽쇼다.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된 ‘발보아 그래놀라’는 전 제품이 고식이섬유, 고단백을 특징으로 하며, 설탕과 버터,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알룰로스, 프락토 올리고당, 100% 식물성 코 코넛 오일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과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발보아 그래놀라’는 총 3가지 맛으로, 볶은 통현미와 해바라기씨의 고소함이 살아 있는 통곡물맛, 로스팅한 검은콩과 흑임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흑임자맛, 다크 초콜릿 청크의 달달함과 크랜베리의 상큼함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카카오맛으로 구성돼 있다. 그래놀라 그 자체로 즐길 수도 있지만, 요거트나 토스트,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토핑으로 올려 먹어도 음식 본연의 맛을 해치지 않으면서 맛과 식감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발보아키친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첫 TV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 챙길 수 있는 간편한 식사대용을 원하는 젊은 층부터 가족의 건강한 아침식사 메뉴를 고민하는 주부층까지, 세 대 구분 없이 건강한 한 끼를 맛있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어 뜻깊은 방송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발보아키친은 최근 국내 올리브영 매장 중 최대 규모인 올리브영N성수점에 입점했으며, 더현대서울,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개최하며 간편식 및 헬시 스낵 시장에서 트렌디한 인기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2024 대한민국푸드앤푸드테크대상’ 간편식 부문에서 4관왕을 달성하며 제품의 경쟁력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