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2026 N수 우선반 통합 설명회’ 개최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8일 오후 2시에 ‘2026 N수 우선반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초,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서울 및 경기지역 9개 직영 메가스터디 재수종합학원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2026학년도 대입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2026 N수 우선반’ 통합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각 학원의 입시 전문가가 나와 2026학년도 입시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전문적인 입시 노하우를 갖춘 각 학원장이 메가스터디학원의 ‘수준별 맞춤합격시스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전문 컨설턴트와 각 학원장이 진행하는 재수 성공전략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의 ‘2026 N수 우선반’은 내년 1월초 개강 이후 약 6주간 운영된다. 우수한 강사진이 진행하는 수업과 연 2회 정기적인 입시교육 및 평가를 거친 입시 전문가가 학생 개개인에 맞춘 입시전략 및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26 N수 우선반’ 재원생에게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6 메가패스’ 전액 지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