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8일 오후 2시에 ‘2026 N수 우선반 통합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서초,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서울 및 경기지역 9개 직영 메가스터디 재수종합학원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자리에서는 2026학년도 대입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2026 N수 우선반’ 통합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며, 1부에서는 각 학원의 입시 전문가가 나와 2026학년도 입시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전문적인 입시 노하우를 갖춘 각 학원장이 메가스터디학원의 ‘수준별 맞춤합격시스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전문 컨설턴트와 각 학원장이 진행하는 재수 성공전략에 대한 1:1 맞춤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의 ‘2026 N수 우선반’은 내년 1월초 개강 이후 약 6주간 운영된다. 우수한 강사진이 진행하는 수업과 연 2회 정기적인 입시교육 및 평가를 거친 입시 전문가가 학생 개개인에 맞춘 입시전략 및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26 N수 우선반’ 재원생에게는 메가스터디 온라인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2026 메가패스’ 전액 지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예약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