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선착순 10만명에게 매월 4900포인트 지급

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은 네이버페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급여이체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대상은 상반기 중 하나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은 적이 없는 금융소비자로,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으로 신규로 급여이체를 받으면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4만9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올해 8월에 이벤트에 응모하고 해당 월에 급여이체를 받으면, 다음 달 9월 20일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4900원이 지급된다. 전월의 급여이체 실적에 따라 최대 10개월간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은 선불충전금인 ‘네이버페이 머니’를 은행 계좌에 안전하게 보관해 최고 연 3% 이자와 네이버페이 결제에 따른 최대 3%의 포인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으로,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지난 2022년 11월 출시 후 6개월만에 발급 한도 50만 계좌가 완판됐다. 지난해 금융위로부터 신규 개설 100만 계좌가 추가로 승인됐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네이버페이 머니 하나 통장 이용자가 상품 혜택과 더불어 더욱 풍성한 금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