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오늘 '누진다초점렌즈' CJ ONSTYLE 통해 선봬

7일, 오후 7시 35분 누진다초점렌즈 최대 57% 할인 및 변색렌즈 구매 시 3만원 추가 할인

이미지=다비치안경

다비치안경이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 홈쇼핑에서 노안 교정을 위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를 방송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방송되는 다비치안경의 누진다초점렌즈 브랜드는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위해 탄생한 ‘마이다스엠(MIDASM)’으로 멀리 보기부터 가까이 보기까지의 점진적 도수 설계를 한 개의 렌즈에 적용하여 자연스러운 시선 전환에 용이하다.

 

또한 착용자의 자세, 라이프 스타일, 안경테 모양 등 다양한 변수를 고려한 개인맞춤 안경렌즈로 제작되기 때문에 고도수, 고난시인 눈도 울렁임 없이 선명하고 편안하게 볼 수 있으며 정밀한 광학 기술로 유명한 독일의 개인맞춤 설계가 반영되어 쉽고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렌즈 테두리 부분에 레이저 마킹 기법을 이용해 ‘M마크’를 새겨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며 한 달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제’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홈쇼핑 예약 고객은 누진다초점렌즈 ‘블랙에디션5’를 최대 5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변색렌즈 구매 시 3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 홈쇼핑 관계자는 “다비치안경은 매개 변수 측정을 통한 나만의 안경을 제작하며, 전국 매장 어디서나 통일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또한 국가 면허를 취득한 안경사가 ‘비전케어랩’에서 진행하는 전문화된 7단계 시력검사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정밀한 시 기능 및 시력 검사와 눈 상태에 맞는 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으니, 방문하셔서 전문적인 검안을 경험하시고 홈쇼핑 방송에서 제공하는 특별 할인가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누진다초점렌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가격표 등 상세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방송은Olleh tv 6번, B tv 6번, U+ 8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