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리, 안티 트러블 패드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1위 수상

사진=니들리

저자극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니들리의 안티 트러블 패드가 ‘2023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스크럽/필링패드 부문에서 1등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9년째 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주최하는 국내 뷰티 시상식이다. 1000만명의 소비자가 작성한 솔직한 리뷰를 기본으로 하여 그 해 가장 주목받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선정한다. 

 

업체에 따르면 안티 트러블 패드는 자극없이 트러블 케어할 수 있는 트러블 패드이다. 4대 필링 성분인 AHA, B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해 주고 PHA, LHA가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을 자극없이 녹여 깨끗한 피부로 정화시켜 준다. 특히 여드름 개선 특허원료인 DERMATIC AC 3 함유로 더욱더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생분해 원단으로 만든 피부와 환경을 생각한 비건패드이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 및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 완료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니들리는 “소비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시상되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1위로 선정됐다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수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19일까지 화해앱에서 안티 트러블 패드 할인과 증정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니들리 측은 배우 한지현이 니들리의 전속 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