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숙취해소제 알디콤이 8월 한 달간 강원도 양양에서 열리는 ‘2023 비치드롭 페스티벌’ 및 ‘2023 브리드호텔 썸머 풀파티’ 스폰서로 참여하며 양양에서 소비자들과 만난다고 22일 밝혔다.
알디콤 판매사 홀썸브랜드에 따르면 호텔 브리드 바이 마티에(Breathe By MATIÈ, 이하 ‘브리드 호텔’) 라운지와 루프탑을 비롯해 양리단길, 인구해변, 고스트비치, 스케쥴 양양 등 주요 거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알디콤 숙취해소제 및 각종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19일, 이른바 ‘양리단길’에서는 특수 제작된 알디콤 콘셉트 차량이 거리 곳곳을 누비며 여행객들에게 제품을 홍보했고 고스트비치 내 알디콤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알디콤 측은 이달 31일까지 브리드호텔 라운지 팝업 존을 운영하며 라운지바 파일브리드 방문객 대상 알디콤 숙취해소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알디콤은 숙취유발물질 아세트알데히드를 직접적으로 분해, 배출시키는 숙취해소제다. 숙취해소용 조성물 'A-HAT(등록특허 10-1040721)' 기반의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아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숙취해소제 부문 대상(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알디콤 관계자는 “알디콤은 이커머스로 시작해 20~30대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성장한 숙취해소제”라며 “MZ 세대의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양양에서 젊은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파티를 즐길 줄 알면서도 자기 관리에 철저한 MZ 소비자들이 알디콤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알디콤은 16일부터 22일까지 브리드호텔과 연계한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디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이벤트 댓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양양 비치드롭 페스티벌 티켓(15만원 상당), 알디콤 비치 굿즈 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 중 비치드롭 페스티벌 티켓 당첨자는 올해 9월 1일까지 제휴 매장 5곳(파일브리드·고스트비치·세비지·포이푸·메이드양양) 무료 입장 또는 음료 제공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