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디오션,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최우수 친환경 플랫폼서비스부문 대상’ 수상

사진=뮤디오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IT 서비스 개발 전문 기업인 뮤디오션은 지난 30일 개최된 ㈔대한민국브랜드협회, BESG경영교육원, 아주경제신문, KB국민은행이 주최하고 한국환경공단이 후원한 ‘2022 대한민국브랜드대상 & 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친환경 플랫폼서비스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뮤디오션은 “말로 표현할 수 있으면 개발이 가능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친환경 앨범 재생 플랫폼 ‘DLYO’를 개발했다. 이외에도 서울대학교 박사들과 함께 AI 모델 연구, 10대 디지털 및 비대면 기술 분야 연구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 창출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서버에서 나오는 비용을 절감하고자 합리적인 비용으로 180VR라이브를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여 내년 런칭을 앞두고 있다.

 

뮤디오션은 先 직원 감동, 後 고객 감동을 통해 직원과 고객사 상호 동반 지속이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연구개발을 진행 중에 있으며 이러한 ESG 경영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최우수 친환경 플랫폼 서비스 부문을 수상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뮤디오션 박도현 대표는 “폐기되는 앨범을 줄이고자 시작한 플랫폼 서비스 개발이 대상을 수상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건강한 IT 개발 생태계를 이어 나갈 신생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先 직원 감동, 後 고객 감동을 통해 직원과 고객사 상호 동반 성장을 목표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