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그룹, 대한민국 ESG·CSR 대상 수상

[정희원 기자] ㈜WS그룹이 ‘2022년 제17회 대한민국 ESG·CSR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ESGᆞ·CSR 대상은 행정안전부, 농림축산식품부 등 11개 정부 부처가 후원하고 한국서비스산업진흥원과 K-ESG평가원이 주최한다. 매년 사회공헌, 지역사회 발전, 환경 등 지속가능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공기관과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김웅서 ㈜WS그룹 대표이사가 해양경찰청장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WS그룹은 그동안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온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회사 측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국회 본관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김웅서 WS그룹 대표이사가 직접 참석해 해양경찰청장상을 수상했다.

 

김웅서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매우 깊다”며 “국내 태닝 분야의 선두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WS그룹은 자체 태닝로션 개발 및 제작, 태닝머신 공급 등 다양한 사업에 나서며 국내 태닝업계를 이끌고 있다. 태닝 스튜디오 ‘잇츠탠’ 운영 외에도 태닝 물류 도매몰 ‘갓탠몰’, 에르고라인 태닝 머신 총판사, 태닝로션 연구개발사업, 창업지원사업부 등을 운영하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