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아이엔씨, 소상공인 지원 등 위한 2021 행복나눔캠페인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온·오프라인 통합 상품권인 해피머니상품권을 발행하는 해피머니아이엔씨는 아름다운커피와 함께 코로나 직격탄을 맞은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한 ‘소상공인지원 스탠바이소셜’과 공정한 사회로의 사회변화를 희망하는 청소년을 위한 ‘국내 공정무역교실’의 지원을 위해서 두 가지 테마의 2021행복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해피머니는 매년 행복나눔캠페인을 선정해 1000~2000만원 상당의 사회공헌기부금을 조성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아름다운커피와 함께 위의 두가지테마의 행복나눔캠페인에 대한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연말을 맞이해 해피머니는 행복나눔캠페인 기부에 대한 회원모금을 더욱 독려하고자 기부 프로모션을 지난 25일부터 12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피캐시로 3000원 이상 행복나눔캠페인에 기부하는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22년 해피머니 다이어리+캘린더 기프트SET, 해피머니상품권 1만원, 해피머니상품권 5천원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고 기부자 전원에게는 해머 1000톤을 증정한다.

 

해피머니 회원은 자신이 보유한 해머, 해피캐시를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할 수 있으며, 해피머니는 고객이 충전한 해피캐시 충전금액의 일정비율을 기부금으로 적립해 기부금을 모금한다. 해피머니는 해피머니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기부금을 모금해 아름다운커피에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머니아이엔씨 관계자는 “연말 동안 진행되는 이번 기부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나눔캠페인을 알게 되고, 기부에 동참하여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이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