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싱크리더가 오늘(22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맞아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싱크리더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포함한 종합쇼핑몰, 오픈마켓을 비롯해 백화점, 전자랜드를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인 ‘블프리더’를 진행한다.
싱크리더의 ‘블프리더’는 SI-818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한편,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는데 꼭 필요한 소모품인 미생물도 3년치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음식물이 분쇄 처리되는 과정을 볼 수 있는 투명 뚜껑도 제공되며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에코백까지 증정한다.
싱크리더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인 ‘블프리더’는 22일부터 30일까지 총 9일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안에 SI-818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 다음달 중순 경 일괄적으로 사은품이 지급된다.
싱크리더 관계자는 “추가적으로 프로모션 사은품 박스 안에는 포토후기 참여 방법이 동봉되어 있어 포토 후기를 남기고 별도의 이벤트 접수를 한 고객에 한해서 UVC살균기 클린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와 함께 2021년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싱크리더 론칭 이래로 최초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실속 있는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싱크리더는 물기술인증원에서 인증을 받은 그대로 음식물처리기를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건조분쇄형 음식물처리기 ‘싱크리더S’도 선보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