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공무원시험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세무직 오정화 강사의 ‘오진다’ 출간 1위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22 오정화 회계학 오진다’는 세무법인 대표 실무 경력 10년 이상, 삼일회계법인 세법 강의 경력을 보유한 공무원 세무직 회계학 1위* 오정화 강사가 개념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핵심 기출 이론을 요약하여 단권화한 교재다.(*2021년 7월, 8월 YES24 베스트셀러 > 국내도서 > 수험서 > 공무원 > 회계학,경제학 > 회계학 순위 기준)
해당 교재는 지난 9월 24일 정식 출간 이후 얼마 되지 않아 수험 회계학 부문 1위*에 오르며 세무직 회계학 분야에서의 더욱 견고한 입지를 다졌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2021/9/28 YES24 베스트셀러 > 국내도서 > 수험서 > 공무원 > 회계학 기준)
해당 교재는 그동안 오정화 강사가 만나온 수험생 및 합격생들이 질문한 내용을 바탕으로 10년간의 모든 문제풀이 노하우를 담아냈으며, 세무직 합격을 위한 기본서의 모든 내용을 압축, 요약하여 시험장까지 가져갈 수 있는 수험서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출간 직후 1위를 기념해 수험생을 위한 강좌 0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 접속 후 수강신청을 하면 ‘2022 오정화 회계학 [포켓 압축 특강] : 오진다’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외에도 메가공무원은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 무제한 수강 혜택, 수강료 환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대표 상품으로 9/7급 공무원의 모든 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전직렬 메가패스 및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공안직, 세무/관세직, 사회복지직, 법원직 등 직렬별 필요한 강의만 수강할 수 있는 직렬별 메가패스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