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젖병소독기 100대 한정 특가 방송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해님베이비가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100대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제 육아맘 쇼호스트가 출연해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의 주요 기능과 특장점을 설명하고 제품을 시연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해님베이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를 방문하지 못하는 예비 엄마, 아빠들의 상심이 크신 걸 잘 알고 있다”며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할인 혜택과 구매인증, 소통왕 이벤트 등의 푸짐한 사은품을 받으시며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님 UV-C LED 젖병소독기 4세대 플러스는 유리관 램프를 사용하는 젖병소독기와는 다르게 주기적으로 램프를 교체할 필요가 없다. LED램프의 특성상 효율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 살균 이후에 발생했던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했고 반도체 칩을 사용해 파손의 위험도 적다. 아울러 수은이 들어가지 않아 친환경적이며 UV-C LED램프의 무상 품질 보증 기간을 기존 1년에서 5년으로 연장했다고 업체 측은 박혔다.

 

또한 UV-C 단파장을 이용해 275nm로 살균 소독할 수 있어 기존의 253.7nm보다 살균력을 높였다. 이외에도 UV-C LED가 내부 전체를 비춰주고 내부 전면에 특수 설계된 슈퍼미러 스테인리스와 슈퍼미러 강화유리 도어는 틈새, 굴곡진 형태 등에 관계 없이 살균 99.9% 이상을 실현 가능하며 내장형 PTC 자기제어히터가 발열체와 온도센서, 전력 컨트롤러의 역할을 해 과열, 발화 걱정을 최소화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