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더생알파, '명품 발효침향 진' GS홈쇼핑서 첫 공개

사진=㈜뉴트리원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전통소재 전문 브랜드 더생알파가 GS홈쇼핑에서 ‘명품 발효침향 진’과 ‘임영웅 브로마이드’를 처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더생알파는 명품 발효침향 진 론칭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임영웅의 굿즈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일 오전 10시 35분부터 11시 35분까지 GS홈쇼핑 방송에서 더블구성 24주분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대형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임영웅 대형 브로마이드는 한정 제작된 굿즈로 오직 GS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침향은 침향나무에 상처가 나거나 세균 등에 감염됐을 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분비하는 수지가 오랜 세월 굳어져서 만들어진 원료다. 침향나무 한 그루당 소량만 채취할 수 있어 예로부터 귀한 약재로 사용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더생알파의 명품 발효침향 진은 침향과 40가지의 전통 원료를 황금비율로 배합한 제품으로, 25%의 침향 함유 비율과 24시간 숙성 발효시킨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자 머리카락 굵기보다 훨씬 작은 4.29㎛ 입자 크기로 발효한 침향 추출액을 사용했으며, 인위적인 향이나 자극적인 단맛 없이 건강한 식물성 재료만을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