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종근당건강이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코스트코에서 ‘6년근 홍삼골드’, ‘산삼배양근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6년근 홍삼골드는 국내산 6년근 홍삼뿐만 아니라 녹용추출물과 10가지의 엄선된 원료를 더해 만들어진 홍삼 음료이다. 한국인에게 친숙한 맛의 한약인 십전대보탕 맛을 바탕으로 구성하여 남녀노소 섭취가 용이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6년근 홍삼골드는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고급스러움을 높인 패키지로 리뉴얼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산삼배양근추출액과 산삼배양근 생체를 씹어먹을 수 있는 ‘산삼배양근진’은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 8가지 전통 소재를 함유한 홍삼 음료이다. 하루 한 병씩 섭취하는 제품으로 하나씩 개별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정성을 담은 추석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6년근 홍삼골드’와 ‘산삼배양근진’은 코스트코에서 구매 가능하며 할인 행사 기간은 6년근 홍삼골드는 오는 26일까지 2000원 할인, 산삼배양근진은 오늘 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3000원 할인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