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피움, 선케어 2종 리뉴얼 제품 ‘모이스처 선 세럼’ 출시

사진=루피움(LU’PIUM)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자사 베스트셀러인 선케어 2종 리뉴얼 제품 ‘모이스처 선 세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루피움에 따르면 루피움 선 세럼 2종은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을 함유해 선 케어에 도움을 주며, PEG–FREE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로 활용하는 데 부담 없도록 제작됐다.

 

‘모이스처 워터 선 세럼’은 SPF50+ PA++++의 UV 필터로 피부에 밀착되어 자외선을 차단하고 휘슬러 빙하수, 8중 히알루론산 등 수분장벽 성분들을 담아 흡수력을 높였다.

 

‘모이스처 톤 업 선 세럼’은 SPF50+ PA++++로 피부에 밀착되어 자외선을 차단하는 피팅 포뮬러가 함유돼 있다. 수선화 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 글루타티온 등 브라이트닝 성분들로 자외선으로부터 어두워진 안색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루피움 관계자는 “선케어를 지속적으로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안전하게 리뉴얼해 제품을 출시했다”며 “루피움 모이스처 선 세럼 2종은 9일 오전 11시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