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segyebiz.com/content/image/2021/07/15/20210715513402.jpg)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더베이글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디데이(Nutri D-DAY)가 전속모델 신하균과 함께한 TV CF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뉴트리디데이는 ‘매일매일 건강한 습관’을 모토로 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소비자층에 맞춘 건강지향식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까지 약 150여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장용성 rTG 알티지 오메가3로 만들어진 ‘시그니처 메가 렉스’, 액상부터 정제 캡슐을 한 병으로 섭취할 수 있는 ‘시그니처 파이토 이뮨’, 고함량 20종 복합기능성 ‘시그니처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뉴트리디데이 베스트셀러 ‘11가지맛 다이어트쉐이크’ 등이 있다.
2년 연속 뉴트리디데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신하균은 지난 달 18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서 CF 촬영을 진행했다.
뉴트리디데이 마케팅 관계자는 “배우 신하균을 브랜드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번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신하균과 함께 올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하균은 올해 방영된 JTBC 드라마 ‘괴물’을 통해 명불허전 연기로 호평을 받았으며 ‘제 57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남자최우수 연기상을 거머쥐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MC들을 비롯한 시청자들을 ‘균며들게’ 하며 TV 화제성 분석에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