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가평빠지 클럽비발디가 웨이크서핑을 비롯한 수상레저를 방문 요일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요일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1인 히노끼 탕과 넓은 수영장을 새롭게 장만했으며 넓은 잔디와 소파가 준비돼 반려견과 함께하는 애견인들에게도 적합한 장소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곳곳에는 그래피티 벽화가 배치되어 있어서 감각적인 서핑뮤지엄의 느낌을 더했다.
클럽비발디는 2020 마스타크래프트 NXT22 웨이크서핑 전용 보트가 준비돼 있어 웨이크서핑을 즐기는 수상레저 마니아들이 자주 찾으며, 당일치기로 수상레저를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처음 배우는 초보자들도 클럽비발디에서 진행하는 특별 강습을 통해 빠르게 배울 수 있다. 강습 시 비비톡이라는 수상무전기를 이용해서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데, 물 속에서 진행되는 강습인 만큼 원활한 의사소통은 안전과 직결되기 때문에 초보자들에게 필수인 장비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모든 장비와 슈트를 대여하고 있어서 장비가 없는 사람들도 경험할 수 있으며 대여하는 장비와 슈트도 퀄리티가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웨이크서핑 외에도 다른 즐길거리를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수상대첩 이순신 패키지는 수상레저는 물론 산악오토바이, 서바이벌, 굽네치킨, 커피쓰루, 중식과 석식, 노래방, 숙박, 다트, 배드민턴, 풋살, 탁구, 족구, 반려견 놀이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이며, 그 외에도 이용하고 싶은 즐길 거리만 골라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분돼 있다.
숙박은 글램핑과 카라반 중 선택할 수 있다. 숙박이 가능한 글램핑장은 물론 감성적인 분위기의 가든 글램핑장이 마련돼 있어 숙박을 하지 않는 고객도 가든글램핑장을 최대 6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어 일정 상 당일로 방문을 하더라도 캠핑의 감성은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바베큐 파티는 30L 대용량의 정술기와 브론즈타워 비어텝 17로 세계맥주 17종을 모두 맛볼 수 있다. 고기는 토마호크 BBQ 샹들리에를 제공한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수상레저를 이용할 땐 코로나 방역을 철저히 하고 개개인의 거리유지도 충분히 진행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수상레저 시설 주변에 다수의 안전 요원이 배치돼 있어 혹시 모를 응급 상황에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