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1위 등극

〔스포츠월드=강민영 선임기자〕 롯데호텔서울과 롯데호텔모스크바가 트립어드바이저의 2015 트래블러즈 초이스(Tripadvisor 2015 Travellers’ Choice) 호텔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1위호텔, 러시아 1위호텔로 각각 선정됐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전 세계 여행자로부터 한 해 동안 수집한 수많은 리뷰와 의견을 모아 베스트, 럭셔리, 로맨스 호텔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가장 우수한 시설과 서비스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호텔에 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여행자들이 서로의 경험을 공유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전 세계 여행객들은 대한민국 최고 호텔로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을 1위로, 지난 2010년 모스크바에 개관한 롯데호텔모스크바를 러시아 1위로 선정했다.

롯데호텔의 수상은 ‘2018 아시아 톱 3 호텔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비전 아래 서비스 역량 강화를 우선으로 기대 이상의 감동을 전달하려 했던 움직임들이 호텔 투숙객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한편 롯데호텔월드(5위)와 롯데시티호텔마포(14위)도 대한민국 베스트 순위 내 진입, 롯데호텔은 이로써 베스트 호텔 부문에 총 5번 이름을 올리며 최다 수상 호텔의 영예를 동시에 누리게 됐다.

롯데호텔 송용덕 대표이사 사장은 “실제 호텔 이용객들이 직접 선정한 호텔 중 롯데호텔이 대한민국과 러시아 1위 호텔로 2관왕을 차지해 매우 기쁘다”며 “롯데호텔 브랜드의 저력을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mykang@sportsworldi.com

롯데호텔서울 전경.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